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해외프랜차이즈
- 프랜차이즈전자계약
- 물류담
- 프랜차이즈운영
- 해외프랜차이즈뉴스
- 프랜차이즈관리
- 발주닷컴
- 프랜차이즈전략
- 프담 erp
- 수발주프로그램
- 글로벌프랜차이즈
- 프랜차이즈물류
- 엠에스벤터
- 프랜차이즈erp
- 프랜차이즈
- 프랜차이즈프로그램
- 프랜차이즈뉴스
- 프랜차이즈해외진출
- 전자가맹계약
- 프랜차이즈수발주
- 프랜차이즈마케팅
- 프랜차이즈본사
- 프담erp
- 프랜차이즈시스템
- 프담
- 가맹점관리
- 전자계약
- 프랜차이즈솔루션
- 프랜차이즈 erp
- 프랜차이즈본사프로그램
- Today
- Total
프랜차이즈 전문가, 엠에스벤터
가맹점 관리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QSCV 운영 관리 본문

가맹점 관리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QSCV 운영 관리
프랜차이즈ERP, 프담
슈퍼바이저님들!
가맹점 운영과 품질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매장 수가 늘어날수록 각 가맹점의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청결도(Cleanliness), 가치(Value)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
하지만 프랜차이즈의 본질과 가치를 유지하려면
반드시 관리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해요.
특히 한정된 인원이 여러 매장의 QSCV를
꼼꼼히 챙기기란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인데요.
이렇게 관리가 미흡해지면 매장별로 고객이 느끼는 경험의 편차가 커져
결국 브랜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줄 수밖에 없어요.
그렇기에 가맹점 관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입니다.

잠깐! 다음과 같은 어려움, 혹시 공감하시나요?
- 가맹점 간 운영 품질이 제각각이라 고객 불만이 자주 발생한다.
- 본사에서 가맹점의 QSCV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기 어렵다.
- 수많은 보고서와 서류 작업으로 중요한 현장 데이터가 누락된다.
- 현장 점검 결과와 개선사항의 진행 여부를 명확히 파악하기 힘들다.
- 가맹점과 소통 시 오해나 혼선이 자주 발생한다.
여전히 기존처럼 엑셀이나 수기 방식에만 의존하면
업무 효율이 떨어지고 데이터 관리가 어려워지기 마련입니다.
특히 현장 점검이나 문제 개선이 즉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고객 불만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지죠.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프담 ERP의 'QSCV 관리 기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품질(Q), 서비스(S), 청결도(C), 가치(V)를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프담 ERP의 QSCV 기능, 어떻게 활용할까요?
엠에스벤터의 ‘프담 ERP’가 제공하는 QSCV 기능은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청결도(Cleanliness), 가치(Value)를
미리 정해진 서식을 통해 모바일로 실시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장에서 모바일로 손쉬운 관리
프담 ERP의 QSCV 기능을 통해 슈퍼바이저는 현장에서
미리 등록된 점검 서식을 모바일로 바로 확인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부분은 즉각 사진을 찍어 업로드하여 명확하게 기록하고,
필요한 개선 사항을 바로 가맹점 소통앱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피드백과 개선사항 요청
가맹점주는 소통앱에서 개선 요청 사항을 즉시 확인하고,
개선된 사항을 사진과 함께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본사와 가맹점 간의 빠르고 효율적인 소통과 개선이 가능합니다.
효율적인 개선사항 관리
슈퍼바이저는 모든 개선사항과 현황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없이도 효율적으로 가맹점의 상태를 관리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을 크게 높여줍니다.
체계적 데이터 관리
모든 점검 데이터는 자동으로 프담 ERP에 저장되고
체계적으로 관리됩니다. 이를 통해 각 지점의 장기적이고 종합적인
운영 상태를 쉽게 분석하고 비교할 수 있으며,
전략적인 개선 방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운영 품질 관리 가능
프담의 QSCV를 사용하면 모든 가맹점이 동일한 기준과 서식을 통해
점검받고 평가됩니다. 이로 인해 가맹점마다 품질 관리의 표준이 명확해지고
지속적으로 높은 운영 품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프담 QSCV 실제 도입 사례
실제로 프담 ERP의 QSCV 기능을 활용한 기업에서는
가맹점 관리 업무에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성과들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가맹점 품질 편차 70% 감소
운영 기준을 통일하여 고객이 어떤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일정한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평가 효율성 50% 증가
디지털 평가 시스템을 활용하여 업무 시간을 단축하고,
보다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이 가능해졌습니다.
청결도 개선 효과 30% 이상
모바일 청결 점검을 통해 매장 위생 수준이 눈에 띄게 향상되어
매장 위생 관리 수준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가맹점 가치 정확성 증가
데이터 기반의 명확한 분석을 통해 매장별 경쟁력을 높이고
실질적인 매출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지금 바로 상담해 보세요!
지금 상담하시면 QSCV 기능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 계정을 제공해 드립니다.

🎁 [7월 한정] 프담 ERP 역대급 혜택!
7월 한 달간 프담 도입을 결정한 프랜차이즈 본사에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돼요:
- ✅ 전자 가맹 계약 모듈 1개월 무제한 제공(건 수 제한 없음)
- ✅ 무료 현장 방문 컨설팅 & 실무자 교육
- ✅ 모든 기능을 테스트할 수 있는 체험용 계정 제공
- ✅ 마케팅 지원 (최적화 포스팅, 블로그 체험단 포함)
가맹점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프랜차이즈 본사라면, 지금 바로 프담을 체험해보세요!🔻